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37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004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74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831
-
169
[배재대 이벤트] 배재대 134주년 개교기념 '럭키 68' 이벤트
2019-05-31
홍보팀
2762
-
168
2019-05-31
대학교육혁신원
547
-
167
<제2회 월평공원 녹색 나눔 숲 환경정화활동 추진계획안>
2019-05-30
사회봉사센터장
3247
-
166
2019-05-29
대학일자리본부
1370
-
165
2019-05-28
주시경교양대학
1295
-
164
2019-05-27
사회봉사센터장
696
-
163
2019 하계 Cross-Country 프로그램(국내학습여행) 참가자 추가 모집
2019-05-24
대외협력처
175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62
2019-05-24
사회봉사센터장
79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61
「대전교육서포터즈단」대학생 재능기부 (봉사활동) 희망자 모집 안내
2019-05-24
사회봉사센터장
63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60
2019-05-23
대학일자리본부
169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