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13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903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55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560
-
9
2019-01-16
기획처장
470
-
8
2019-01-16
대덕밸리캠퍼스 교학팀
85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7
2019-01-10
학생복지팀
957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6
보안강화 및 안정화에 따른 학내 전체 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
2019-01-08
기획처장
764
-
5
[ACE+] 2018-2 주시경교양교육연구소 연구과제 공모
2019-01-03
주시경교양교육연구소장
71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4
2019-01-02
총무처장
276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3
2017-03-17
한성동
197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
배재대학교 대학생 집단연수 운영 안전 확보 매뉴얼 안내(수정본)
2016-10-04
입학학생처장
2787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
2015-03-11
입학취업처장
3491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