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38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004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74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831
-
199
2019-07-02
교무처장
785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98
2019 한화자전거평화여행 다름의 동행 함께 멀리 참가자 모집협조
2019-07-02
사회봉사센터
646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197
2019년 대학생 포레스트 위크(무주편)」홍보 협조 요청
2019-07-02
사회봉사센터장
468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196
2019-07-01
대학일자리본부
69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95
[작업변경 재공지] 미래창조관(MC관) 인터넷 서비스 중단 안내
2019-06-24
학술정보처장
892
-
194
2019-06-21
대학일자리본부
5482
-
193
[실용음악과] 배재대학교 실용음악과 뉴욕 JOA 프로덕션과 MOU 체결
2019-06-20
관리자
1318
-
192
2019-06-20
대학일자리본부
479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91
2019-06-20
대학일자리본부
1166
xlsx 첨부파일이 있음
-
190
배재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전담인력(연구원) 모집 공고
2019-06-19
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
1395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