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39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004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74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831
-
189
2019-06-19
학술정보처장
338
-
188
2019-06-18
사회봉사센터장
847
-
187
2019학년도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분석 연구용역 공고
2019-06-17
미래혁신본부장
3977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86
배재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 문항 개발 및 타당화 연구 용역 공고
2019-06-17
미래혁신본부장
4212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85
2019-06-14
사회봉사센터장
1794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84
2019-06-14
대외협력처
759
-
183
배재대학교 계약직원(문서 편집 디자이너) 신규 채용 공고
2019-06-13
총무처장
65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82
2019-06-11
학생인재개발처장
2499
-
181
2019-06-10
홍보팀
3445
-
180
[대학교육혁신원] 2019-1학기 STEP BY STEP 사후 프로그램 안내
2019-06-10
대학교육혁신원장
637
jpg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