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41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004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74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831
-
179
2019-06-10
대학일자리본부
1227
-
178
[배재대 이벤트] 총장님이 점심식사 쏜다! (a.k.a. 총장님의 극한알바)
2019-06-10
홍보팀
1285
-
177
2019-06-07
교목실장
841
-
176
2019-06-04
실용음악과
3000
-
175
2019-06-04
대학일자리본부
615
-
174
2019-06-04
대학일자리본부
549
-
173
2019년 6기 월드프렌즈 청년 중기 봉사단 단원 추천
2019-06-03
사회봉사센터장
614
zip 첨부파일이 있음
-
172
2019-06-03
학생인재개발처장
633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171
2019-06-03
연자포럼
3556
-
170
2019학년도 여름방학 일본 단기 해외연수 자비유학생 모집- 스기야마여학원대학
2019-06-03
대외협력처
4014
pdf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