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27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985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7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802
-
149
2019-05-16
주시경교양대학장
725
-
148
[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/창업교육센터] 아이디어 부트 캠프
2019-05-15
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
462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47
2019-05-15
대학교육혁신원
466
-
146
2019-05-15
사회봉사센터장
469
-
145
2019-05-15
학술정보처장
346
-
144
2019-05-14
대학일자리본부
590
-
143
[배재대 이벤트] 배재아띠와 핑퐁게임! (선착순150명)
2019-05-14
홍보팀
1292
-
142
[100명 모여라] 시원한 고트빈 쿠폰! 뽑아~~ 이벤트
2019-05-14
대학일자리본부
648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41
[설명회] 2019년도 일본해외취업 K-Move스쿨 설명회
2019-05-14
대학일자리본부
1101
-
140
2019-05-13
대학일자리본부
5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