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11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903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55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560
-
2599
2025-09-10
중앙도서관
85
-
2598
배재대학교 임시 휴업일 안내 [2025. 10. 10.(금)]
2025-09-10
사무처장
135
-
2597
2025-09-10
중앙도서관장
582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596
직업계고 졸업자 중 대학 진학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안내
2025-09-10
학사지원팀
171
-
2595
2025-09-09
중앙도서관장
1171
-
2594
2025-09-08
입학팀
1475
-
2593
2025-09-05
대학혁신지원사업단
3802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592
2025-09-04
중앙도서관장
1256
-
2591
RISE(지역혁신중심대학지원체계)사업 전담인력(직원) 채용
2025-09-04
RISE사업단
2740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590
[중앙도서관] 9월 도서관 전자저널 및 Web DB 이용 교육 안내
2025-09-04
중앙도서관장
98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