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89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41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19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175
-
2069
2024-03-14
학생상담실
4203
-
2068
2024-03-14
학생상담실
5697
-
2067
2024-03-13
학생성장센터
528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2066
[에어팟,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증정] DBpia 3월 온라인 교육
2024-03-13
중앙도서관장
4844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2065
2024-03-12
창업지원팀
3357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64
2024-03-08
학생처장
6172
-
2063
2024학년도 신기술혁신융합대학사업단 홍보 서포터즈 모집
2024-03-08
신기술혁신융합대학사업단
9313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62
[학생상담실] 2024-1학기 또래상담자 양성교육 프로그램 모집 안내
2024-03-07
학생상담실
1416
-
2061
(제2024-1호) 배재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직원(육아휴직대체인력) 채용 공고
2024-03-07
산학협력단장
375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60
[중앙도서관] 미구독, 미소장 및 대출 중인 자료에 대한 원문복사/상호대차 서비스 안내
2024-03-07
중앙도서관장
4873
png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