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91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41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19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175
-
2079
[일본학과] 특강 안내 (현장전문가 활용 전공교육혁신모델 운영 교과목)
2024-03-25
일본학과
4175
-
2078
2024-03-25
소통·협력본부 홍보팀
4630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77
2024-03-25
학생상담실
2697
-
2076
2024-03-22
학생처장
6689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2075
[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] 2024학년도 제 8회 나섬직무콘서트
2024-03-21
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
14269
-
2074
2024-03-20
시설안전처장
2207
-
2073
(제2024-1호) 배재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직원(육아휴직대체인력) 채용 재공고
2024-03-18
산학협력단장
536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72
배재대학교 구성원 알라딘 오프라인 매장 제휴 할인서비스 안내
2024-03-18
중앙도서관장
5789
-
2071
[에어팟, 치킨 기프티콘, 커피 기프티콘 증정] 2024년 1학기 KISS 이용교육
2024-03-15
중앙도서관장
4917
-
2070
2024-03-14
중앙도서관장
72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