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85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41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19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169
-
2109
2024-04-17
학생상담실
3187
-
2108
[학생상담실] 2024-1학기 나는 나!!(정서조절 향상 프로그램) 모집 안내
2024-04-15
학생상담실
3188
-
2107
[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] 「생성형 AI개요 및 활용기술」 특강 안내
2024-04-15
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
1994
-
2106
2024-04-15
교무처장
2571
-
2105
[중앙도서관] (긴급) 도서관 DB 서버작업으로 인한 접속 장애 안내(4/11, 17:00~19:00)
2024-04-11
중앙도서관장
3173
-
2104
[중앙도서관] 신입생 추천도서 전시코너 후기 이벤트 안내
2024-04-11
중앙도서관장
3389
-
2103
[중앙도서관] 2024학년도 도서관 미니 스탬프 투어 이벤트 안내
2024-04-09
중앙도서관장
4445
-
2102
[학생상담실]2024-1 마인드 케어 프로그램(대학생 스트레스 관리 및 대처) 안내
2024-04-08
학생상담실
3027
-
2101
2024-04-05
학생복지팀
7227
-
2100
2024-04-05
학생복지팀
59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