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21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942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6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573
-
69
2019 세이브더칠드런 4KM 국제어린이마라톤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
2019-03-26
사회봉사센터장
145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68
[대학교육혁신원] 2019-1학기 학습 모둠 모집 안내
2019-03-25
대학교육혁신원
264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67
▶[3, 4학년에게 너모 필요한 취업찰떡동아리]!!취업동아리!! 대모집◀
2019-03-25
대학일자리본부
77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66
2019-03-25
청소년소월문학상담당자
106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65
2019-03-25
사회봉사센터장
65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64
2019-03-25
사회봉사센터장
769
-
63
2019-03-22
입학팀
2499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62
2019-03-22
학생개발인재처장
681
-
61
2019-03-21
대학일자리본부
760
-
60
2019-03-21
제약공학과
597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