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24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942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6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573
-
109
2019-04-22
사회봉사센터장
61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08
2019-04-22
학쟁인재개발처장
799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07
2019-04-22
사회봉사센터장
574
-
106
2019-04-18
대외협력처장
852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05
2019-04-17
학술정보처장
448
-
104
2019-04-17
학술정보처장
7683
-
103
2019-04-17
배재학당역사박물관
497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02
2019-04-17
대학교육혁신원
3699
-
101
2019-04-17
학술정보처장
462
-
100
추가모집 - 2019학년도 여름방학 일본 단기 해외연수 자비유학생
2019-04-16
대외협력처
922
zi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