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21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942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6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573
-
79
[창업지원단] 2019 아이디어 발굴 창업캠프 참가자 모집
2019-04-02
창업지원단장
964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78
[4.5 마감] 대기업, 중견, 중소기업 경영지원분야 취업 스터디 신청자 모집
2019-04-01
대학일자리본부
921
-
77
2019-04-01
대학일자리본부
1269
-
76
2019-04-01
대학일자리본부
2697
-
75
2019-04-01
사회봉사센터장
589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74
2019-03-29
입학팀
963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73
2019-03-28
대학일자리본부
846
-
72
2019학년도 일본 교환학생 모집 공고 - 후쿠시마대학, 쇼케이학원대학
2019-03-28
대외협력처
106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71
2019-03-27
건강증진센터장
1285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70
2019년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(희망사다리) 수혜학생 모집 및 선발기준 안내
2019-03-26
대학일자리본부
1574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