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93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80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07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213
-
309
「사회적경제 취·창업 스타트UP 과정」 안내
2019-10-14
복지신학과
459
-
308
2019-10-14
배재인권센터장
446
-
307
2019년 10월 17일 연자골 청춘 버스킹(주최:배재대학교 주관:실용음악과)
2019-10-11
관리자
516
-
306
2019-10-11
대학일자리본부
569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305
[대학교육혁신원] 프레젠테이션 스킬 업 알짜배기 특강 안내
2019-10-11
대학교육혁신원장
426
-
304
2019-10-10
교목실장
621
-
303
2019-10-10
대외협력처장
1317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302
2020학년도 1학기 교환학생 모집(일본, 중국 제외 국가)
2019-10-10
대외협력처
109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301
[총무처 총무인사팀} 배재대학교 계약직원(대학원 교학팀 일반행정, 학술정보팀 사서) 신규 채용 공고
2019-10-08
총무처장
1770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300
2019-10-04
학술정보처장
86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