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500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83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15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226
-
349
2019-11-08
홍보팀
564
-
348
2019-11-07
사회봉사센터장
586
-
347
2019-11-06
교목실
841
-
346
2019학년도 대전가원학교 겨울계절학교 자원봉사자 1차 모집 공고
2019-11-06
사회봉사센터장
47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345
2019-11-06
사회봉사센터장
486
-
344
2019-11-06
대외협력처
489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343
2019-11-05
사회봉사센터장
469
-
342
[미래혁신본부 교육품질관리팀] 2019년 K-NSSE(학부교육 실태조사) 참여 안내
2019-11-05
미래혁신본부장
616
-
341
2019년 꿈날개 청년지원센터 공기업 대비 특화 서비스 신청 안내
2019-11-05
학생인재개발처
2500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340
2020학년도 1학기 일본 교환학생 모집-큐슈산업대학, 오이타대학, 미야자키대학, 삿포로대학
2019-11-05
대외협력처
3628
pdf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