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99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83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15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226
-
339
[대전교육서포터즈단] 대학생 재능기부(봉사활동) 희망자 모집 안내
2019-11-04
사회봉사센터장
1262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338
2019 서구민 행복동행 사랑 나눔 김장 대행사 자원봉사 모집
2019-11-04
사회봉사센터장
393
-
337
2019-11-01
교무처장
4434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336
2019-11-01
산학협력단장
55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335
2019-10-31
주시경교양대학
49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334
제1회 씨스뿜바 토크콘서트에 대한 만족도 조사 참가 요청
2019-10-31
학생인재개발처장
657
-
333
[미래혁신본부 교육품질관리팀] 대학생 핵심역량(K-CESA) 진단 참여 안내
2019-10-30
미래혁신본부장
459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332
2019-10-30
교무처장
486
-
331
(참가자 전원 커피쿠폰, 텀블러 증정) 도서관 DB 교육 안내
2019-10-30
학술정보처장
426
-
330
2019-10-28
학술정보처장
4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