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558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441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3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381
-
929
2021년 상반기 한·미 대학생연수(온라인 WEST) 참가자 모집
2021-04-06
대외협력처장
2399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928
2021-04-06
대외협력처장
789
zip 첨부파일이 있음
-
927
2021-04-05
학생인재개발처장
1657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926
[학생인재개발처 학생상담실] 2021학년도 1학기 주제별 집단상담(정서조절 향상) 3차 프로그램 모집 안내
2021-04-02
학생상담실
663
-
925
[학생인재개발처 학생상담실] 2021학년도 1학기 주제별 집단상담(성격이해) 2차 프로그램 모집 안내
2021-04-02
학생상담실
653
-
924
2021-03-31
학생인재개발처장
767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923
[주시경교양대학] 2021-1학기 유학생교실 멘토 발표
2021-03-31
주시경교양대학
768
-
922
[정보관리센터 정보관리팀] 외부 접속 기본포트(FTP(21), SSH(22)) 차단 공지
2021-03-30
정보관리센터장
645
-
921
2021-03-29
사무처장
1145
-
920
2021학년도 중앙도서관 사물함 물품 수거 및 신청 공지
2021-03-27
총학생회
2222
jpg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