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560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441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3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381
-
949
2021-04-21
학생인재개발처장
763
-
948
[대학혁신지원사업] 2021-1학기 제12회 주시경대학생토론대회_토론 주제 공모 이벤트 안내
2021-04-21
주시경교양대학장
687
-
947
2021-04-21
정보관리센터장
577
-
946
2021-04-20
정보관리센터장
665
-
945
[입학처 입학전략홍보센터] 2021 배재대학교 광고 카피라이트 공모전 개최 알림
2021-04-20
입학전략홍보센터
13512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944
2021년 1차 건강관리 프로그램(코로나블루 극복 특강)
2021-04-20
학생상담센터
668
-
943
2022학년도 교환학생 파견 준비자 및 희망자 어학 지원 프로그램 신청 안내
2021-04-20
대외협력처장
2145
-
942
2021-04-16
학생인재개발처장
87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941
2021-04-16
정보관리센터장
886
-
940
2021-04-16
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
713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