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556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440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3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357
-
899
2021-03-18
정보관리센터
5048
-
898
2021-03-17
정보관리센터장
542
-
897
2021-03-16
학술정보처장
1342
-
896
2021학년도 메이커스페이스 장비활용(라이선스) 교육 안내
2021-03-16
학술정보처장
552
-
895
2021학년도 1학기 학생 및 교직원 식당 운영 재개 안내
2021-03-16
사무처장
2000
-
894
2021-1학기 Writing Lab(1:1 실시간 영어 쓰기 상담) 실시 안내
2021-03-15
주시경교양대학
1068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893
2021-1학기 Speaking Lab(1:1 실시간 영어 말하기 상담) 실시 안내
2021-03-15
주시경교양대학
104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892
2021-03-11
교무처장
1333
-
891
[대학일자리본부] 어학점수 상승 프로젝트 SPEC-UP TOEIC 과정 수강생 모집
2021-03-10
대학일자리본부
722
-
890
2021-03-08
대학혁신지원사업단
958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