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32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995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7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805
-
2539
2025-06-11
교무처장
3982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2538
2025-06-10
교육혁신처장
7904
-
2537
[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] 『설명가능한 인공지능(XAI)』 특강안내
2025-06-10
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
3484
-
2536
[교육혁신처]대학혁신지원사업_2025-1학기 제18회 주시경대학생에세이대회 수상자 안내
2025-06-09
교육혁신처장
546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535
2025-06-09
학생상담실
1147
-
2534
[중앙도서관] 하계방학 장기대출 및 무료택배서비스 안내
2025-06-04
중앙도서관장
1997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533
[중앙도서관] 기말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연장운영 안내
2025-06-02
중앙도서관장
2615
-
2532
2025-06-02
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
345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531
2025학년도 1차 마일리지 차감 이벤트(마감되었습니다)
2025-06-02
중앙도서관장
4649
-
2530
[중앙도서관] 6월 도서관 전자저널 및 Web DB 이용 교육 안내
2025-05-30
중앙도서관장
33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