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26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944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6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574
-
2559
2025-07-16
시설안전처장
2785
-
2558
2025-07-15
중앙도서관
2820
-
2557
[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] 지능형 학술연구정보서비스(RISS) 구현을 위한 설문 실시
2025-07-15
중앙도서관장
6874
-
2556
[중앙도서관] 7월 도서관 전자저널 및 Web DB 이용 교육 안내
2025-06-30
중앙도서관장
3557
-
2555
[학생상담실] 2025-1 마인드 케어 프로그램(목표를 포기하고 싶을 때 극복하는 법)
2025-06-30
학생상담실
3567
-
2554
2025-06-27
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
1496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553
2025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한국수자원공사 오픈캠퍼스 참여자 모집 안내
2025-06-26
교육혁신처장
3561
-
2552
2025년 DSC 공유대학 모빌리티 산업체 탐방 프로그램 (2025 자율주행모빌리티산업전) 안내
2025-06-25
교육혁신처장
3837
-
2551
2025학년도 하계방학 전자책 웹 뷰어 인증 이벤트 안내
2025-06-19
중앙도서관장
3863
-
2550
2025-06-19
중앙도서관장
368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