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14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906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55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562
-
29
2019학년도 1학기 중앙도서관 사물함 내용물 수거 및 신청 공지
2019-03-01
제 34대 해시태그 총학생회
1290
-
28
2019-02-28
시설관리처장
4560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7
[IT학과 대상] ‘개발자를 위한 Framework 교육’
2019-02-28
대학일자리본부
565
xlsx 첨부파일이 있음
-
26
2019-02-28
창업교육센터장
205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5
2019-02-27
대학일자리본부
1884
-
24
“사물인터넷(IoT) 시스템 개발자 과정” 교육생 모집 안내
2019-02-26
대학일자리본부
660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3
2019-02-22
예비군연대
1364
-
22
2019-02-20
기획처장
466
-
21
2019-02-15
IPP사업단
684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
[주시경교양대학] 2019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영어 기초학습역량 평가 실시
2019-02-14
주시경교양대학장
5757
pptx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