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48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094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03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922
-
239
2019-08-28
대학교육혁신원
2655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238
2019-08-26
생활관
103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37
배재대학교 계약직원(정규 일반직원 채용 연계) 신규 채용 공고
2019-08-23
총무처 총무인사팀
167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36
2019-08-21
학술정보처장
378
-
235
웹메일 시스템 Google전환에 따른 신청 및 동의 안내
2019-08-20
학술정보처장
265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34
2019학년도 2학기「배재대학교 강사 신규초빙」4차 공고
2019-08-14
교무처장
1684
xlsx 첨부파일이 있음
-
233
2019-2 사회봉사 교과목 학점인정 절차 및 유의사항 변경안내
2019-08-14
사회봉사센터장
772
-
232
2019-08-14
평생교육원
1422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231
배재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전담인력(연구원) 모집 공고
2019-08-13
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
99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30
2019학년도 2학기「배재대학교 강사 신규초빙」3차 공고
2019-08-09
교무처장
2080
xlsx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