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511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83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2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234
-
439
2020-01-23
산학협력단장
322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438
2020-01-20
학생인재개발처 건강증진센터
749
-
437
2020년 1학기 대전형 코업(co-op) 청년뉴리더 양성사업 참여자 모집
2020-01-20
대학일자리본부
264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436
2020-01-20
영어영문학과
66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435
[선착순2천명:5천원 상품권 제공]배재핵심역량진단 실시(1월17일 마감)
2020-01-15
미래혁신본부장
574
-
434
2020-01-15
학술정보처장
415
-
433
2020-01-13
실용음악과
69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432
2020-01-10
사회봉사센터장
787
-
431
2020-01-08
영어영문학과
763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430
2020-01-08
대외협력처장
5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