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512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83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2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234
-
459
2020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영어 기초학습역량 평가 안내
2020-02-25
주시경교양대학장
1077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458
2020-02-24
학술정보처장
716
-
457
2020년 1학기 대전형 코업(co-op) 청년뉴리더 양성사업 1명 추가 모집 안내
2020-02-20
대학일자리본부
846
-
456
2020-02-19
학술정보처장
582
-
455
2020-02-19
대학일자리본부
898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454
2020-02-19
학술정보처장
358
-
453
2020-02-18
사회봉사센터
443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452
[산학협력단]「2020년 청년TLO 육성사업」TLO 3기 연구원 모집
2020-02-18
산학협력단장
154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451
2020-02-17
대외협력처장
1787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450
2020-02-17
예비군연대장
8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