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515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85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2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245
-
509
2020-03-26
학생인재개발처장
358
-
508
2020-03-25
학생인재개발처장
90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507
2020-03-24
사회봉사센터
443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506
2020-03-24
학생인재개발처장
465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505
2020-03-24
사회봉사센터
42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504
2020-03-24
사회봉사센터
41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503
2020-03-23
학술정보처장
356
-
502
2020-03-23
주시경교양대학
46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501
2020-1 배재핵심역량(P-CASO)진단 실시 안내(~6.14)
2020-03-23
미래혁신본부장
3531
-
500
2020-03-19
대학일자리본부
569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