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519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85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2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255
-
539
[추가 모집] 2020학년도 1학기 <한국어말배움터> 모집 안내
2020-04-09
주시경교양대학
36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538
[중앙도서관] 원문복사 및 상호대차서비스 비용 지원 안내
2020-04-08
중앙도서관장
587
-
537
2020-04-06
대학일자리본부
647
-
536
2020-04-06
사회봉사센터
179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535
2020-04-06
중앙도서관장
337
-
534
2020-1학기 Star-role Management Tutor 프로그램 참여 모집
2020-04-06
대학교육혁신원
691
-
533
2020-04-06
대학교육혁신원장
612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532
2020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(장애대학생 봉사유형) 추가선발 안내
2020-04-03
학생인재개발처
447
xlsx 첨부파일이 있음
-
531
2020-04-02
대학일자리본부
559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530
[5.14 신청 마감] IT 학과 대상 개발자를 위한 프레임워크 교육
2020-04-01
대학일자리본부
4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