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67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36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167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133
-
2269
2024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 안내
2024-09-03
학군단 군사학교수
2139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2268
[학생상담실]2024-2학기 이음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
2024-09-03
학생상담실
4184
-
2267
2024-09-03
학생처장
340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2266
2024-09-02
중앙도서관장
225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2265
2024-09-02
중앙도서관장
242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2264
2024-09-02
중앙도서관장
2089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2263
2024-09-02
아펜젤러공유대학
2682
-
2262
[학생상담실] 2024-2학기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 안내
2024-09-02
학생상담실
90
-
2261
[총무인사팀] 2024 행정제도 개선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
2024-08-30
총무인사팀
3660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260
[학생상담실] 2024-2학기 주제별 집단상담 프로그램(또래상담자 양성교육 프로그램) 모집 안내
2024-08-28
학생상담실
12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