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66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30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13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117
-
2329
[아펜젤러공유대학] 2024학년도 재학생 대상 융복합 전공 길라잡이 안내
2024-10-21
아펜젤러공유대학
4122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2328
2024-10-21
중앙도서관장
1408
-
2327
[아펜젤러공유대학] 가로세로 융복합 전공 마스터 참여 안내
2024-10-21
아펜젤러공유대학
179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2326
[주시경교양대학] 대학혁신지원사업_2024-2학기 제17회 주시경대학생토론대회 *신청 기간 연장 안내
2024-10-17
주시경교양대학장
399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325
2024-10-17
학생상담실
3997
-
2324
2024-10-17
중앙도서관장
8360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2323
[중앙도서관] 2024학년도 도서관 이용후기 공모전 안내
2024-10-16
중앙도서관
516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322
[중앙도서관] 2024학년도 2차 도서관 문화강좌 <친환경 커피박 설거지비누 만들기> 안내
2024-10-16
중앙도서관장
2635
-
2321
2024-10-16
시설안전처장
217
-
2320
[정보관리팀] 학내 비인가 유·무선 공유기 사용 금지 안내
2024-10-16
시설안전처장
40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