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525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385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22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265
-
569
2020-05-06
중앙도서관장
528
-
568
[대학교육혁신원] 2020-1학기 학습노트 우편서비스(착불)안내
2020-05-06
대학교육혁신원장
432
-
567
[한국어교육원]브라질 상레오폴두 세종학당 파견 한국어강사 채용공고
2020-05-04
한국어교육원장
81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566
2020학년도 1학기 사회봉사(헌혈관련) 인정시간 한시적 변경
2020-05-04
사회봉사지원실
575
-
565
항온항습기 교체 공사에 따른 네트워크 및 정보시스템 중단 안내(2020.5.15(금) 20시 ~ 5.17(일) 24시)
2020-04-29
정보관리센터장
365
-
564
[학생성장센터 학생상담실] 온라인 심리검사 및 비대면 상담 안내
2020-04-29
학생상담실
36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563
2020학년도 중앙도서관 사물함 내용물 수거 및 신청 공지
2020-04-27
제 35대 How's 총학생회
2306
-
562
2020-04-27
중앙도서관장
571
-
561
[IT 학과 대상] 면접 울렁증 극복 프로젝트, IT 모의면접 안내
2020-04-24
대학일자리본부
431
-
560
2020-04-24
총무처장
126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