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정보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
-
등록일2021-11-18 16:32:11
-
작성자정보관리센터장
-
조회수3,445
-
배재대학교 정보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정보시스템 사용자 측면의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.
1. 개선요청의견 접수 분야
가. 정보시스템 관련
나. 유무선 네트워크 관련
다. 전화 및 인터넷팩스 관련
라. 정보화 서비스 관련
2. 작성 및 제출 방법 : [붙임양식]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itcenter@pcu.ac.kr)붙 임 [양식]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의견조회 1부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005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674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834
-
2479
[산학협력단] 제2회 배재대학교 지산학포럼과 함께하는 2025 디데이포럼(DICIA) 개최
2025-04-14
산학협력단
11826
-
2478
「평생교육원」 제2기 50+ 신중년 노후준비 아카데미 안내
2025-04-11
평생교육원장
3733
-
2477
2025-04-11
중앙도서관장
3283
-
2476
2025-04-09
학생상담실
3071
-
2475
배재대학교 3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인력(직원) 채용-2차
2025-04-09
대학혁신지원사업단
650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474
2025-04-07
장애학생지원실장
4793
-
2473
2025-04-04
중앙도서관장
4559
-
2472
2025학년도 총학생회 비대위 & 단과대학 연합 벚꽃 행사에 따른 차량 통제 안내
2025-04-04
학생처
5575
-
2471
[중앙도서관] 중간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연장운영 안내
2025-04-02
중앙도서관장
5568
-
2470
[에어팟,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증정] DBpia 4월 온라인 교육
2025-04-01
중앙도서관장
4543